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란코인(TERRAN) 새로운 NFT마켓
    코인별별이야기 2022. 11. 3. 16:17

    블록체인 이슈에 따라 'NFT코인'으로 새롭게 등장한 테란코인(TERRAN)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먼저 NFT란 Non-Fungible Token의 약자로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뜻합니다. 코인처럼 서로 거래나 대체가 불가능한 토큰으로 무단복제, 도용 등등 불법적인 일에 사용할 수 없도록 원본 인증부터 판매 및 소유권 이력까지 확인할 수 있는 일종의 디지털 인증서라고 할 수 있으며, 동시에 하나의 수집품이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메타버스와 접목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음은 물론, 디지털 인증서의 역할을 수행해 희소성에 대한 가치를 증명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종목 중 하나인데요. 거품이라는 초기 반응이 무색하게 현재는 디지털로 변환할 수 있는 음악, 영상, 아트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품에 적용되며 꾸준히 가치를 증명해나가고 있습니다.

     

     

    여전히 NFT 사용 사례의 범위가 확장되고 있는 가운데, NFT 시장에 새롭게 등장한 테란(TERRAN)을 주목해볼 수 있겠습니다. 

     

    테란코인은 NFT플랫폼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로, 토큰 생태계를 NFT와 직접 연결하는 자체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활발한 거래와 민팅을 지원하며 보다 확장된 NFT마켓 구축에 집중하고 있는데요. 접근하기 쉬운 채굴 플랫폼과 시장을 형성해 NFT에 대한 장벽을 낮추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특히 테란은 NFT의 개념을 개인에게까지 전파하는 것에 집중합니다. 현재 NFT는 개인보다 기업에게 치중되어 있다고 표현할 수 있을 만큼 관심이나 영향력이 한쪽으로 쏠려있는 모습을 하고 있죠. 아무래도 NFT에 관여하기 위해선 높은 블록체인 기술 지식을 요구되기 때문일 텐데요. 테란은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 초보자들도 쉽게 NFT에 진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테란의 NFT플랫폼에선 진보된 기술의 지원은 물론, 더욱 저렴하게 NFT를 민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효율적인 자체 블록체인과 지분 증명(PoS)의 고급 버전인 이중 위임 지분 증명(DDPoS: Dual Delegated Proof-of-Stake) 합의 프로토콜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데요. 초당 30만 건의 트랜잭션(TPS) 속도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21개의 마스터 노드를 구성해 전력과 자원을 절약하며 빠른 작동 속도를 구현하는 세계적인 친환경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어 사용자 친화적인 공간에서 원하는 사진이나 비디오, 게임, GIF 등의 디지털 자산을 주조할 수 있으며 가장 쉬운 방법으로 NFT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테란의 NFT마켓플레이스는 사용자가 NFT 발행을 위해 블록체인의 기술적인 지식이 필요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거래 시 모든 것을 한곳에서 구할 수 있는 원스탑 상점이 될 것이라고 장담하고 있습니다. 테란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기술을 통해 새롭고 혁신적인 NFT 시장의 미래를 그리고 있습니다.

     

    테란코인은 ERC-20과 BEP-20 토큰 표준을 모두 사용하며 최대 공급량은 100억 TRR로 알려져 있는데요. TRR은 테란 NFT플랫폼에서 공식 유틸리티 토큰으로 주용도는 가스요금과 민팅 수수료입니다. 이외에도 분산형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와 상호 작용하는 스마트 계약 개발과 구현에 대한 수수료로도 활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테란(TERRAN)은 사용자들이 손쉽게 NFT투자는 물론 직접 작품을 NFT로 발행하고 판매하며 개인사업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선도적인 NFT민팅과 시장 플랫폼이 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기존의 오픈씨, 슈퍼레어, 니프티, 매직에덴 등과 같은 많은 NFT마켓플레이스를 제치고 시장 내에서 1위를 차지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는데요. 이런 자신감을 드러내는 테란이 NFT에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테란은 현재 안전성이 뛰어난 알라딘 프로 월렛 같은 크립토 지갑의 지원을 받고 있어 지속적으로 가치가 상승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내년부터 추가 상장과 다양한 프로젝트가 있을 예정라고 하니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gDT0p2de

     

    테란[Terran]코인 한국 커뮤니티 채팅방

    #Terran#terran#테란코인#Terran coin#TNC그룹#테란코인 #TRR#Trr#trr

    open.kakao.com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