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BBC코인 4배 급등, 그 이유는?
    코인별별이야기 2022. 8. 17. 18:02

     

    코인의 잦은 상승과 반복은 허무맹랑한 이야기일 수도, 아니면 커다란 이슈의 시그널일 수도 있습니다. 단순히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는 코인은 고래들의 개입이나 고의적 펌핑에 대한 의심을 품어볼 수 있겠죠. 그렇다면 이런 일시적인 상승과 호재의 전조 사이에서 정확한 정보를 파악하는 방법은 어떤 게 있을까요? 일단 차트를 많이 보고 관련 뉴스를 살펴보면서 시장 흐름을 읽는 연습을 많이 해야 돼요. 너무 정석적이고 따분한 대답인가요? 하지만 민감한 분야인 만큼 따분하고 고루한 방법을 고수하는 게 맞는 걸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가장 배이직한 방법에 기반해 '호재다' 싶은 코인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워낙 급등한 코인이라 아직 정확한 이유에 대해 추측만 난무한 상황인데요. 이런 상황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ABBC코인은 현재 지불수단으로 쓰이는 코인이기 때문입니다. 아마 많은 사람들이 ABBC의 급등과 호재에 쉽게 수긍하는 이유도 이 같은 맥락이 아닐까 합니다.

     

     

    비트코인을 중심으로 두고 있는 암호화폐 시장을 향해 흔들릴만큼 흔들렸으니 회복기만 남았다고 입 모아 얘기합니다. 아예 긍정적인 전망을 맡겨버리는 듯한 관측도 심심치 않게 보입니다. 그런데 지금 비트코인의 시세는 어떤가요? 냉정하게 이 전반적인 흐름에 맞아떨어지는 이야기라고 생각하시나요? 누구는 맞다고 하고 누구는 틀리다고 얘기할 수 있겠죠. 상승세는 맞지만, 속도가 더딘 것 역시 사실이니까요.

     

    가격이 원체 높았던 코인이고 비트코인의 전성기를 '디지털 금'이라고 표현한만큼 회복 속도에 관심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오히려 이런 악재 속에서 꾸준히, 또는 급하게 상승하는 코인이 주목해볼 코인일 수도 있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요즘 가장 적절한 코인이 바로 이 ABBC코인이 아닐까 합니다.

     

     

    ABBC코인은 결제용 암호화폐입니다. 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는, 디지털 화폐입니다. 암호화폐, 가상화폐는 '화폐'라는 이름이 무색할 정도로 결제용이 아닌 투자상품으로 여겨져 왔었습니다. 아무래도 변동성이 크다 보니까 화폐의 기능을 할 수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이유로 꼽혔죠. 스테이블 코인이 아닌 이상 변동성에 구애받지 않을 코인이 또 있을까 싶은데, 그렇다면 왜 ABBC코인은 결제용도로 화폐기능을 할 수 있을까요?

     

    그건 ABBC코인의 특별한 블록체인 기술 때문입니다. 초당 5천 건 이상의 거래를 처리할 수 있는 메인넷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빠른 결제를 도와줍니다. 더구나 애초에 개발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코인이라 다른 코인들에 비해 기능적으로 변별력도 큽니다. 때문에 바이알라딘이라는 쇼핑 플랫폼에서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다음으로 채택한 코인이기도 합니다.

     

     

    ABBC코인의 특화된 기술로는 DPoS(위임지분증명) 합의 메커니즘과 BFT 파이프라인 합의 메커니즘을 사용한다는 부분에 있습니다. 이 메커니즘을 통해 ABBC 코인은 빠르고 안전한 결제와 함께 대량 구매가 가능한 확장성을 보장합니다. 또한 ABBC코인은 디지털 지갑을 활용한 생체 인식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두 단계로 구축된 다중 암호 지갑과 안면인식 같은 하이테크 기능을 활용해 안정적인 사용자 식별 방식을 택함으로써 보안을 강화합니다.

     

    최근에는 핀테크나 웹, 모바일 개발, AI 개발 등으로 확장해 나가는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바이알라딘과의 제휴를 넘어 더 다양한 플랫폼과의 접촉을 기대해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마찬가지로 오늘 보여준 급등의 이유라고 주목되는 부분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