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라코인(GERACOIN), 배달 결제도 코인으로 하는 시대
    코인별별이야기 2022. 7. 14. 16:18

     

    끝날 듯 끝나지 않는 팬데믹 속에서 가장 호황기를 누리고 있는 산업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바로 떠오르는 분야는 배달과 유통인 것 같은데요. 배달 서비스의 확대와 배달 업체의 증가만 봐도 이 산업이 죽어가는 시장의 한줄기 빛이라는 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이렇게 우후죽순 쏟아지는 배달 관련 사업체들 사이에서 과연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편리함이 있으면 불편함도 있고, 이를 감수해야 하는 건 어찌 보면 당연한 이치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 불편의 경도가 편리를 넘어간다면 말이 달라지겠죠. 주객전도가 된 상황일 테니까요.

     

    실제로 배달비 인상은 뉴스에 등장할 만큼 예민한 사회 문제로까지 번지고 있습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는 말처럼 배달비는 하늘을 모르고 치솟아도 한정된 배달앱에서 소비자는 선택할 상황이 녹록지 못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새로운 배달앱과 결제수단이 등장한다면 어떨까요? 바로 제라코인(GERACOIN)처럼 말입니다.

     

     

    암호화폐로 물건을 결제한다는 상상 많이 해보셨나요? 사실 암호화폐는 화폐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결제 수단으로 쓰이기엔 한계점이 있었습니다. 각자 쓰는 거래소도 다를뿐더러 바로바로 현금화 하기에도 거래소별로 천차만별이니까요. 하지만 암호화폐와 결합된 어플에서 직접 채굴한 코인으로 물건을 사고팔 수 있다면,  조금 더 편리한 상황이 오지 않을까요?

     

    제라코인(GERACOIN)은 그런 상상을 가능하게 합니다. 스낵이츠라는 결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요. 제라코인은 자체 플랫폼인 스낵이츠에서 채굴되며 사용할 수 있는 코인입니다. 스낵이츠는 음식 배달 앱으로, 어플 내 제라 지갑을 통해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잔고가 없더라도 메타마스크와 같은 지갑을 통해 제라코인(GERACOIN)을 입금해 사용할 수 있죠. 뿐만 아니라 사용자에게 제라코인(GERACOIN) 이외의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의 폭 넓은 결제방법을 제공합니다. 특히 서로 다른 지점의 음식을 한꺼번에 주문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보다 간편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스낵이츠의 강점이지 싶은데요. 더불어 음식 리뷰를 남기면 보상으로 제라코인(GERACOIN)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제라코인(GERACOIN)은 삶의 품질 향상을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달 문화가 만연해진 만큼 이제 음식 배달앱인 스낵이츠를 넘어 식료품이나 꽃, 생필품 등을 배달하는 플랫폼과 제휴하는 기대도 걸어 볼 수 있겠죠? 실제로 제라코인(GERACOIN)은 파트너십을 맺으며 지속적으로 플랫폼 구축에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앞서 말한 '암호화폐의 결제'는 이미 일부 산업에서 시작하고 있죠. 대표적으로 테슬라의 도지코인처럼 말입니다. 하나 둘 암호화폐를 법정화폐처럼 쓰이는 날이 다가오고 있다는 게 실감이 나는데요. 그러기 위해선 실질적인 제도와 시스템이 마련돼야 할 것입니다.

     

     

    제라코인(GERACOIN)은 이런 걱정을 날려줄 만큼 확실한 가상화폐 배달 플랫폼을 구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달 플랫폼 내에 암호화폐 지갑과 코인, 블록체인 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수수료 역시 낮출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는데요. 실물 카드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 중에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암호화폐의 비용 절감을 위해 POS와 DPDS 블록 생성 방식을 확립하고 메인넷에  DDPoS 시스템을 도입해 새로운 블록체인 기술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배달업계의 개선이 암호화폐 시장에서 일어날 줄은 몰랐는데요. 앞으로 결제수단으로 암호화폐의 상용화를 기대해 볼 수 있겠네요. 그동안 배달비에 골머리를 앓고 계셨던 분들에게도 새로운 배달앱을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될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직 개발 중에 있다고 하니까 정식 출시를 앞둘 때까지 제라코인(GERACOIN)의 행보를 눈여겨볼 수 있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